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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호사 홈페이지에 꼭 들어가야 하는 내용 6 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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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변호사 홈페이지에 반드시 들어가야 하는 내용


변호사님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의 74%는 실제로 법적 문제가 발생하여 법률 전문가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따라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홈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들이 변호사님에게 연락하도록 설득해야 하는데요. 더 많은 의뢰인의 연락을 받기 위해 홈페이지에 꼭 들어가야 하는 내용 6 가지를 소개합니다.


(1) 전문적인 프로필 사진


프로필 전문 사진작가가 촬영한 사진을 활용하세요. 사진작가가 촬영한 사진을 사용하면 변호사님의 전문적인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고, 전체적인 홈페이지의 완성도가 높아 보입니다. 홈페이지의 완성도는 서비스의 신뢰도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2) 변호사 약력


의뢰인은 다양한 기준으로 변호사를 선택합니다. 변호사님의 약력이나 활동 내역에 대해 가능한 상세하게 소개해주세요. 예를 들어 학력을 중요시하는 의뢰인이 방문했는데 홈페이지에서 출신 학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없다면 해당 의뢰인은 홈페이지에서 바로 나갈 수 있습니다. 목록이 너무 길어진다면 항목별로 나누어서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해주세요.


(3) 전문 분야 소개


변호사님이 어떤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지 구체적인 법률 분야를 소개해주세요. 변호사님의 약력 및 해결사례와 밀접하게 연관된 분야는 의뢰인의 신뢰도를 높입니다.


(4) 뉴스


홈페이지에 최신 해결사례, 승소사례를 정기적으로 올려주세요. 변호사님의 경험이 풍부하다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사례가 없다면 최근에 이수한 교육이나 참여한 세미나, 언론보도 내용 등을 언급하여 전문성을 강조해주세요.


(5) 변호사님의 철학


변호사님이 어떤 자세로 업무에 임하시는지, 어떤 직업 윤리를 지향하시는지 알려주세요. 변호사님의 약력과 활동 내역이 객관적인 정보를 전달한다면 변호사님의 철학은 주관적인 정보를 전달합니다. 의뢰인은 법률 문제로 인해 감정적으로 불안한 상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때문에 뚜렷한 철학을 가진 변호사님의 모습은 의뢰인에게 든든하게 느껴져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되는 지점이 됩니다.


(6) 연락하는 방법


상담을 예약하는 방법과 절차를 쉽고 명확하게 알려주세요. 전화나 이메일 주소, 방문 가능한 시간도 상세하게 안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뢰인이 연락처를 남긴 이후 어떻게 절차가 진행되는지 알 수 없어 막연히 기다려야 한다면 다른 곳을 알아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의뢰인이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사무실 지도, 주차 정보 등도 추가해주세요.



2. 로톡 변호사 홈페이지


로톡 변호사 홈페이지 하나만으로 기본 프로필은 물론 전문분야, 수상내역, 언론보도 등 변호사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로톡 플랫폼뿐만 아니라 유명 포털 사이트에도 자동으로 노출되는 온라인 상담, 법률 포스트를 작성해보세요. 변호사님을 찾아온 의뢰인이 그 자리에서 상담예약부터 결제까지 간편하게 마칠 수 있는 법률상담 선결제 솔루션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톡은 매월 80만 명이 이용하며 강력한 소비자 인지도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국내 1위 법률 플랫폼입니다. 지금 바로 로톡 변호사 홈페이지로 더 많은 의뢰인을 만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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