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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호사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의뢰인 유형 4 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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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의뢰인의 성향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


사람들은 각자의 성향에 따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 다릅니다. 이는 법률 서비스를 이용하는 의뢰인도 마찬가지인데요. 의뢰인의 성향은 변호사님을 선택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칩니다. 성향별로 변호사님을 선임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준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의뢰인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다면 의뢰인은 홈페이지를 그냥 떠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어떤 성향의 의뢰인이 방문할지 예측하기란 쉽지 않은데요. 따라서 변호사님의 홈페이지에는 어떤 의뢰인이 와도 만족할 수 있도록 성향별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정보를 다양하게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2. 4 가지 의뢰인 유형


의뢰인의 성향은 결정을 내리는데 걸리는 시간과 근거에 따라 크게 4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A유형: 화려한 이력이 좋아요

빠르고 논리적인 결정을 내리는 유형입니다. 전문가를 검색할 때 해당 분야에서 최고인지, 이를 뒷받침하는 근거는 무엇인지 찾습니다. 이런 유형의 의뢰인에게는 특정 분야에서 높은 성과를 올리며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음을 부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액 사건에서 좋은 결과를 얻은 해결사례도 의뢰인의 눈길을 끌 수 있습니다.


(2) B유형: 연락이 원활하면 좋겠어요

빠르고 감성적인 결정을 내리는 유형입니다. 이런 유형의 의뢰인은 변호사님과 빨리 연락되길 바랍니다. 주로 문제에 대한 빠른 대처가 필요하여 급하게 전문가를 찾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연락처가 잘 보일 수 있도록 표시하고 전화나 방문 상담을 신속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것이 좋습니다.


(3) C유형: 인간미가 중요해요

신중하지만 감성적인 결정을 내리는 유형입니다. 이런 유형의 의뢰인은 변호사님의 전문성도 중요하게 보지만, 인간적인 관계도 중요시합니다. 변호사 선임의 의미를 보다 개인적이고 사적인 의미로 생각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따라서 해결사례보다 변호사님의 인간적인 면모를 다양하게 파악할 수 있는 콘텐츠를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소 신조를 드러낼 수 있는 자유로운 포스팅이나 취미에 대한 이야기도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4) D유형: 오래 함께하고 싶어요

신중하고 논리적인 결정을 내리는 유형입니다. 변호사님의 해결사례나 활동 이력을 꼼꼼하게 살피는 경향을 보입니다. 주로 사업상 이유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할 변호사님을 찾는 경우입니다, 이런 유형의 의뢰인에게 좋은 인상을 주려면 기업이나 개인과 오랫동안 좋은 관계를 이어간 사례를 많이 언급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로톡 변호사 홈페이지



로톡 변호사 홈페이지에서 변호사님의 이력과 활동 내역을 풍성하게 담을 수 있는 프로필로 채워보세요. 변호사님의 전문 지식을 풀어낸 법률가이드, 승소 사건을 담은 해결사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의뢰인에게 효과적으로 보여주실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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