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톡 인사이트

네이버+유튜브=로톡 변호사 홈페이지

#가이드

#홈페이지



1. 내 홈페이지를 차별화하려면?


주요 포털 사이트에 변호사를 검색하면 수많은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검색 결과를 클릭하면 대부분 변호사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렇다면 홈페이지에 어떤 내용을 담아야 의뢰인의 눈길을 끌 수 있을까요?


수많은 변호사 사이에서 나만의 ‘차별점’을 어필해야 의뢰인의 눈길을 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차별점이 모여 고유의 정체성을 만드는 것이 ‘브랜딩’입니다. 실제로 전문 분야에 대해 알기 쉽고 재밌게 설명하는 콘텐츠나, 인간적인 매력을 어필하는 콘텐츠로 ‘변호사 개인의 브랜드 구축’에 성공한 변호사님은 마케팅 비용 대비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기존의 변호사 홈페이지는 이런 개성을 담아내는 데 한계가 있습니다. 비용이나 인력 등의 문제로 홈페이지 유지 보수가 어렵고 톤앤매너의 유연성이 없기 때문입니다. 혹시 이런 이유로 홈페이지 따로, 블로그 따로 운영하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로톡 홈페이지가 꼭 필요하신 분입니다.



2. 네이버와 유튜브의 장점을 담은 로톡 변호사 홈페이지


로톡 변호사 홈페이지는 다양한 콘텐츠를 의뢰인에게 효과적으로 보여주며 변호사님의 매력을 다각도로 알릴 수 있는 공간입니다.



(1) 상담사례

로톡 변호사 홈페이지에서 변호사님이 답변을 단 온라인 상담사례를 분야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님의 명쾌한 답변과 친절한 답변글을 잠재 의뢰인에게 보여주세요.


※ 로톡과 네이버의 강력한 제휴로 로톡 상담글에 답변을 달면 네이버 지식인에도 노출됩니다. 하나의 상담글, 두 배의 노출 효과를 누려보세요.


(2) 해결사례

변호사님의 승소사례를 의뢰인이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법률가이드

블로그처럼 자유로운 양식과 내용으로 의뢰인에게 유용한 법률 콘텐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승소 사례에서 전달할 수 없었던 변호사님의 폭넓은 지식과 노하우를 알려주세요.


(4) 동영상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신가요? 로톡 동영상 메뉴를 통해 로톡을 방문한 의뢰인에게도 변호사님의 영상 콘텐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변호사님의 개성과 전문성을 영상으로 마음껏 보여주세요.


모든 콘텐츠는 하단에 연결된 변호사네임카드를 통해 의뢰인이 그 자리에서 변호사님에게 상담예약부터 결제까지 간편하게 마칠 수 있습니다. 로톡 변호사 홈페이지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해보세요.

변호사님이 눈여겨 볼 콘텐츠

로톡 변호사 홈페이지 200%활용법

#가이드

#홈페이지

변호사 홈페이지 어디서 만들지?

#홈페이지

#마케팅

돈 안드는 변호사 마케팅 어떤 방법이 있을까?

#포스트/동영상

#마케팅